농업·경제 팔공농협, 대구파티마병원과 오이데이 행사 성황리 마무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0건 작성일 24-05-09 13:35본문
팔공농협(조합장 이삼병)은 지난 5월 2일 오이데이를 맞이하여 대구파티마병원(병원장 김선미 골룸바 수녀) 본관 1층에서 군위 오이 홍보행사를 개최했다.
▲ 대구파티마병원과 오이데이 행사(사진=팔공농협)
이번 행사는 군위군 대구시 편입 1주년 기념으로 군위 농산물이 우리 지역 생산 농산물임을 인식하여 지역 농산물 소비촉진 및 1사1촌 도농 교류를 통한 도시 농촌간의 교류 활성화를 목적으로 개최됐다.
▲ 대구파티마병원과 오이데이 행사(사진=팔공농협)
팔공농협은 1사1촌을 맺은 대구파티마병원과 매년 군위 농산물 홍보행사를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에는 팔공농협 및 대구파티마 관계자 뿐만 아니라 군위군, 농협대구지역본부, 농협군위군지부, 군위군조합공동사업법인 관계자도 참석했으며, 병원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판매를 실시하여 군위 오이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 대구파티마병원과 오이데이 행사(사진=팔공농협)
당초 행사 시간은 2시간으로 예정되었으나 오이를 구입하려는 병원 방문고객 및 파티마병원 직원들로 북새통을 이루어 준비해 간 오이 3입 2,200개가 30분도 안돼 판매가 완료되었다.
팔공농협 이삼병 조합장은 "이번 행사에 도움을 주신 관계자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오이데이를 맞이하여 군위 오이를 홍보하여 지역농산물 소비를 촉진시켜 농가소득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군위 농산물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