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성자원봉사대와 함께 김치 나눔 봉사 활동 펼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0건 작성일 24-12-04 11:47본문
두 단체 협력하여 ‘희망 김장, 함께하는 나눔’ 실천
부계면(면장 권귀주)은 “지난 3일, 부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동수, 권귀주)와 여성자원봉사대(대장 전화자)가 협력하여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 김치 나눔 봉사 활동(사진=군위군)
이번 봉사활동은 경상북도공동모금회의 ‘함께모아 행복금고’ 연합 모금액과 군위군 자원봉사센터의 ‘온기 나눔 사랑의 반찬 지원’ 사업의 지원, 그리고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농산물 후원을 통해 어느 해보다 풍성한 김장 나눔을 펼칠 수 있었다.
김동수 민간위원장은 “올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세 번째로 진행하는 김치 나눔 활동에 여성자원봉사대와 함께하여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며 “앞으로도 지역 단체들이 협력하여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감으로써 살기 좋은 부계면을 만들어가길 바란다 ”고 말했다.
▲ 김치 나눔 봉사 활동(사진=군위군)
전화자 여성자원봉사대장은 “바쁜 일정속에서도 봉사에 참여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김장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보람 있었다.”고 전했다.
권귀주 부계면장은 “이번 김장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서로 돕고 나누는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