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환경 대구지장협 군위군지회 한국나눔연맹희망프로젝트 장애인희망음악회 참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군위넷 댓글 0건 작성일 24-11-14 19:49본문
사)대구시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지회장 최장태)는 지난 11월13일 한국효문화관에서 한국나눔연맹희망프로젝트 장애인희망음악회에 참석했다.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에서 주최하는 장애인희망음악회는 대구·경북지체장애인(대구지체장애인협회 중구지회 80명, 군위군지회 50명, 경북지적발달장애인자립지원센터 구미시지부 94명)과 봉사자 등 약 25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고립된 삶을 살아가는 장애인분들게 미래희망을 전달하고 문화공연을 통해 문화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함이다.
이날 행사에는 인기가수 공연, 마술쇼, 각설이, 민요국악 등 다양한 음악회를 즐겼으며 흥이 나면 나는대로 몸을 움직이고, 박수와 함성을 지르며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하는 기회를 가졌다.
오늘 초대받은 장애인들은 각 지회별로 봉사자의 인솔로 질서정연한 모습을 보였고 몸이 불편한 지체장애인들은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는 길은 안내받으며 주최측의 감사함을 표했다.
한국나눔연맹 안천운 중앙총재는“오늘 행사를 위해 한 분 한 분 귀한 발걸음을 해 주신 장애인 여러분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 여러분을 위한 자리를 마련한 만큼 맘껏 즐기시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고,
최장태지회장은 "가을겆이를 마감한 즈음에 귀한 대접을 받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늘 행사를 준비해 주신 한국나눔연맹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함을 표한다"고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은 1992년 3월을 시작으로 소외된 독거노인을 위한 천사무료급식소를 시작으로 다양한 봉사할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9월 풍요로운 한가위 추석을 맞이하여 “쌀나눔행사”로 10KG 100포를 전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군위군 포털사이트 군위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전 뉴스군위군,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농촌여성 과제교육 실시 24.11.14
- 다음 뉴스군위축협 현토미(경축순환농업 벼) 재배사업 수매완료로 자연순환농업 실천 가속화 24.11.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